에디트 컨트롤을 이미 만든 상태에서, 클래스 마법사 없이 만듭니다.
1. .h 의 해당 클래스 안에 전역변수 만듭니다.
class XXX:public CDialog
{
;
;
CEdit m_Edit;
;
;
}
2. .c 파일의 DoDataExchange () 함수에서, 만든 변수와 컨트롤을 연동 시키면, 이후 사용 가능 합니다.
void CDLG_Task::DoDataExchange(CDataExchange* pDX)
{
CDialog::DoDataExchange(pDX);
DDX_Control(pDX, IDC_EDIT_1, m_Edit);
}
2b. 또는 .c 파일의 OnInitDialog () 함수에서, 만든 변수와 컨트롤을 할당 하면 이후 사용 가능 합니다.
BOOL CDLG_Task::OnInitDialog()
{
CDialog::OnInitDialog();
;
m_Edit = GetDlgItem( IDC_EDIT_1 );
3. 사용..
m_Edit.SetWindowTextW(_T("HaHaHa\n"));
==================
Pointer 로 쓸때는
// 헤더 파일
CEdit *m_pEdit; //
// C 파일 DoDataExchange(CDataExchange* pDX) 에 쓰면 안되고 반드시 OnInitDialog () 에 넣어야 한다.
m_pEdit = (CEdit *)GetDlgItem( IDC_EDIT_1 );
m_pEdit->SetWindowTextW(_T("HoHoHo\n")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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